연예인패치

골 때리는 그녀들 김보경 나이 키 프로필 탑걸 풋살팀 전북현대

Dr.patch 2022. 4. 24.
반응형

오늘 밤 9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탑걸과 FC구척장신의 운명적 대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는 부상 회복과 동시에 체력까지 업그레이드한 FC탑걸과 슈퍼리그 진출을 위한 구척장신의 대결이다. FC탑걸의 핵심 선수가 되어버린 에이스 김보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보경 프로필 보기

⚽ 가수 김보경 소개

김보경은 슈퍼스타K2의 참가자로 대중들에게 먼저 이름을 알렸으며, 비록 프로그램의 최종 TOP 11에는 들지는 못했지만, 핫이슈상을 수상하며 TOP11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 엠넷 예능 특유의 독한 편집과 구성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 김보경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게 되고 결국 팬클럽이 결성되어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그녀를 서포팅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보경은 시원시원하게 터트려 주는 가창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했고, 팝과 록 등의 감성을 표현하는 능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현재까지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김보경 프로필 보기

⬛ 김보경 2017년도 활동

 

6월에 소속사를 코리아뮤직그룹으로 이적하고 해운대와 서울로7017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였다. 9월에는 세번째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11월에는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함께 '이별선물' 듀엣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MC 딩동과 함께 쇼케이스를 하였다. 12월에는 라디오 방송을 시작으로 데뷔초 인터뷰를 했던 아프리카티비 최근 방송에 다시 출연하여 라이브와 함게 그동안의 근황을 이야기 하였다.

 

⬛ 김보경 2018년도 활동

 

1월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 김보경 채널을 개설하여 네온밴드원들을 공개하였다. 앞으로는 마치 윤도현과 밴드 YB의 관계처럼 two-way로 솔로 김보경과 밴드 네온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는 활동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자작곡 싱글 앨범인 싫다를 발매하였다. 밴드원들은 편곡에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김보경은 1990년 5월 16일 충청남도 아산시 출생이며, 22년 올해 33세이다.

 

김보경의 학력은 온양용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다.

 

김보경의 데뷔는 2011년 디지털 싱글 'Because Of You'이다.

 

 

김보경 프로필 보기

⚽ 축구선수 김보경?

김보경은 축구에 관심이 많다. 여자 축구 심서연 선수와 친분도 있고 축구를 자주 즐기기도 한다. 축구선수 김보경하고 동명이인이라서 그런지 많이 지나긴 했지만 10여 년 전 미투데이에서 짧게나마 훈훈한 대화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22년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축구에 대한 애정은 물론 실력까지 겸비한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 발산 중이다.


김보경 프로필 보기
김보경 프로필 보기

 

 

김보경은 솔로 여가수로 가요계에서 버티려면 강해져야 함을 느끼고 킥복싱과 축구, 꾸준한 운동을 하고 더불어 심지어 의미를 담은 타투까지 하며 강해지겠다고 하였지만 알고보면 전날 읽은 책 글귀를 보고 펑펑 우는 어쩔 수 없는 울보경이다. 골 때리는 그녀들 경기에서 승리하면 또 펑펑 울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김보경 프로필 보기

 

⚽단단히 준비한 FC탑걸

 

  • 탑걸은 에이스 '김보경'은 물론, 든든한 수문장 아신'아유미'까지 출격 준비를 마쳤다. 또한 부상을 극복한 리더 '채리나'도 그라운드에서 탑걸을 당당히 이끌 예정이다. 무엇보다 탑걸은 액셔니스타를 위협할 세트피스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 희망이 김보경이 위협적인 킥으로 이끌 탑걸의 세트피스가 골문을 뚫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최진철은 오늘 간달프 간미연도 눈여겨 보면 좋을 것이라고 했다.
  • 아쉽게 슈퍼리그 진출을 실패한 탑걸. 그러나 예상치 못한 간미연의 활약 등 끝으로 갈수록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어서 다음 골때녀 시즌에 다시 나온다면 만만치 않은 팀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